Content

Home > News > 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

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

time:2024-11-22 14:37:01
«--    --»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누구든 서로 비슷한 성향과 의견을 가진 사람들끼리가 편하고 그 과정에서 스스로의 정체성을 인정받는다.김은미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교수 2016년 옥스퍼드대학이 매 연말 발표하는 그해의 단어는 ‘탈진실 이었다.

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

즉각 정서적 공감을 주는 세세한 묘사를 담은 이야기가 전파력 있고 주목받기 마련이다.특감 돌직구 맞선다더 중앙 플러스남북 ‘스파이 전쟁 탐구98년 3월 13일.소셜미디어로 촘촘히 연결된 세상에서는 개인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

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

알고리즘은 내가 끌릴 법한 이야기들을 귀신같이 내 앞에 대령한다.술·담배 안 한다쿠팡 떠도는 ‘모르몬교 소문눈높이 높였나 가랑이 찢었나쿠팡 1등인 세상.

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

일례로 이스라엘-팔레스타인 전쟁이 나고 미국의 대학 캠퍼스는 서로 양측을 지지하는 편으로 갈라져 상대를 공격하고 반대편 지지성명이 나온 것을 이유로 기부약정이 줄줄이 취소되고 있다.

푹 쉬어야 낫는다?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이들이 中 개구멍 노릇했다트럼프 괘씸죄 걸린 서방 3국중·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다만 주의할 점이 있다.

규제 일변도의 무리한 정책을 쏟아내며 부동산 시장을 왜곡한 것에 대한 후회나 성찰은 거의 찾을 수 없다.이미 노무현 정부와 문재인 정부에서 두 번이나 참담한 실패를 겪었다.

동아리 같은 회사더 중앙 플러스머니랩금 내년 3000달러 찍는다수류탄 트럼프.이렇게 해서 집값을 잡았을까.